CAFE

댓글

뒤로

토종꿀상태 좀봐주세요

작성자금단비 2|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어쩌죠 하도 안하다보니 사진올리기를 모르겠어요ㅜㅜ
  • 작성자 미래 사랑 작성시간26.06.23 new 꿀은 오래둬도 변함이 없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첨 격었어요 .
    물엿보다 물은상태이네요 토종꿀이 이래도 되는건가요?
  • 작성자 미다모아 작성시간26.06.23 new 상태로 보아 부패한것 같은데요.물엿처럼 묽었다면 변질된듯요
    거품상태도 그렇구요
    뚜껑과 병 입구 주위로 보아 보관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네요 아무리 천연꿀이라도 먹을때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지 변질이 없는데
    위생상태가 엉망인듯요 너무 천연꿀을 믿었던듯 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냥 방한켠에 두었다 2년뒤에 열었어요. 그동안은 오픈도안했는데도 보관문제일까요?
  • 작성자 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26.06.23 new 아마도 수분이 많은 물꿀이지 싶습니다.
    물꿀은 보관이 안되고 거품이 발생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28 new 식용은 가능할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