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꿀상태 좀봐주세요 작성자금단비 2|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어쩌죠 하도 안하다보니 사진올리기를 모르겠어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래 사랑 작성시간26.06.23 new 꿀은 오래둬도 변함이 없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첨 격었어요 .물엿보다 물은상태이네요 토종꿀이 이래도 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다모아 작성시간26.06.23 new 상태로 보아 부패한것 같은데요.물엿처럼 묽었다면 변질된듯요거품상태도 그렇구요뚜껑과 병 입구 주위로 보아 보관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네요 아무리 천연꿀이라도 먹을때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지 변질이 없는데위생상태가 엉망인듯요 너무 천연꿀을 믿었던듯 싶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냥 방한켠에 두었다 2년뒤에 열었어요. 그동안은 오픈도안했는데도 보관문제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26.06.23 new 아마도 수분이 많은 물꿀이지 싶습니다.물꿀은 보관이 안되고 거품이 발생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28 new 식용은 가능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