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나 추울수가 지금 밖같에 세찬 바람이 불고있어요.그래도 감사한일 난로피워 집안은 포근하니 따뜻합니다. 작성자 마야(하동) 작성시간 16.0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