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함평 임니다 아침까지 내린눈은 그쳐구요 30쎈지정도의 많은눈이 쌓여있습니다 집밖의로 나가는것도힘이듬니다 작성자 경표할아버지 작성시간 16.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