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눈옵니다... 많이^^가물다 기물다 하더니 설오후부터내린 눈이 아직도 오네요 .. 여기는 산 비탈이라 쌓인눈이 발목을 넘어가네요 작성자 일단살아보자 작성시간 16.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