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가 내렸네...........라는 구절의 노래가 생각나네요오늘은 희덕구리하고 침침한 날이네요 작성자 푸른빛소망 작성시간 16.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