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다비 인데유~오늘은 쪼매 흐렸네유~새벽 온도는 22도. 지금은 26도네유~ 작성자 아모레미오 작성시간 16.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