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엔 눈이 3.5센티 왔다네요~~아침부터 눈치우고, 가게 와서도 눈치우고 눈과 씨름 했어요~ㅎ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6.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