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일요일인데, 집에서 딩굴 거리다 너무 더워 차를 끌고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다가횡성에 있는 태기산 풍력단지까지 올라갔음!사진 찍은 곳이 해발로 대강 1150미터 되는곳인데,사진을 찍고 들여다 보니 잠자리도 너무 더워서이높은 곳에 올라 왔나 봅니다,귀농사모 회원님들 더위 조심 하시고건강 하세요,! 작성자 진실의 삶 작성시간 15.07.2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