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달리 느껴지구요. 평창강 물소리가 시원하게도 들립니다.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6.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