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더워요...근데 전 이런 더위 간만에 나와서 그런가 반갑네요 ㅎㅎ 작성자 용기를갖고살자 작성시간 15.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