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온도도 조금 올라간다구 하네요 ...서울금천구 맑음...사람들맘처럼 봄이 왔지만 영하의 추운날씨 연일궂은날씨와 찬바람이부는 춥고 쌀쌀한봄....포근하구 따뜻한봄이 그립워.... 작성자 캠벨 작성시간 16.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