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좋은 날이 될것 같아요 하지만 남부지방에는 밤부터 많은 비가 온다고 하더이다... 농작물에 각별이 관리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청솔농장 작성시간 16.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