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날씨는 화창하네요. 벚꽃이 져서 아쉽지만 미세먼지도 어느정도 사라져서 외출하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작성자 믿음세상 작성시간 16.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