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전년보다더 비가자주와서주말농부에게는 너무힘듬니다주말에 일좀할려고하면비가많이온다 하여 일도못하고 수도작은 거름내고 싹갈이 하고 해야하는디 논이질어서아무것도할수가없네요 작성자 박우춘 작성시간 16.04.1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