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p style="text-align: center; "><img src="http://cfile289.uf.daum.net/image/2120E13C571C968F145596" class="txc-image"></p><p><br /></p><p><span>어제부터 미세먼지 농도가 위험수준이라고하던데...대구가 분지라서 바람이 불지않아 그렇다고하더라구요~~그래도 체감하기에는 그리 나쁘지않은듯하네요~~시골의 맑은공기를 마시고 싶습니다^^언젠가는 그렇게 되겠죠.많이 도와주세요</span></p> 작성자 mouse72 작성시간 16.04.24 '&lt;p style="te'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