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산북 비온다는 소식을 못 들었더니,어디를 가야 하는데, 귀찮네요 ~_~ .. 햐 ~~~이런날에는 지짐이와 함께 막걸리 같이 먹어줄 친구나 아는분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ㅋ .. 작성자 생이새우 작성시간 16.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