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주 산북 비온다는 소식을 못 들었더니,
    어디를 가야 하는데, 귀찮네요 ~_~ .. 햐 ~~~
    이런날에는 지짐이와 함께 막걸리 같이 먹어줄 친구나 아는분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ㅋ ..
    작성자 생이새우 작성시간 16.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