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경남 ..
    비가 오려고 제가 어제 아팠군요..ㅎㅎ
    아직 비는 안오지만요 ㅎㅎ
    진통제 사리돈 먹을까 하다가 오메가3를 2개 먹어줬더니 좀 풀리대요.
    작성자 푸른빛소망 작성시간 16.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