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비가 오려고 제가 어제 아팠군요..ㅎㅎ아직 비는 안오지만요 ㅎㅎ진통제 사리돈 먹을까 하다가 오메가3를 2개 먹어줬더니 좀 풀리대요. 작성자 푸른빛소망 작성시간 16.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