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대구...미세먼지가 넘 많은거 같아요회색빛 하늘이 ....시러여~~~^^기분까징 우울하게 만들지만..경쾌한 음악으로 기분 전환~~~합니당 작성자 하얀수련 작성시간 16.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