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은너무너무찜통같네요 저녁에는에어콘없이잠을이루기가어럽네요 작성자 조선소에서귀농한....김씨 작성시간 15.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