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의성인데요 해 만 지면 선 선 해요 대구있다 오늘왔는데요 넘 좋아요.! 작성자 점곡아줌마 작성시간 16.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