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광양은 요 며칠동안 온도가37도~~~귀농와서 아직 에어콘 설치를 못해서 여기가 이렇게 더운지방인지 호되게 신고시 했습니다. 작성자 jjko 작성시간 15.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