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밤새 비가 엄청오더니 이제는 그쳤네요.안개와 함께 흐림...... 부산에는 해가 났다는데 장마 어디 간거죠? 작성자 한목 작성시간 16.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