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오랜 가뭄 끝에 오는 비라 반갑네요. 미세먼지 좀 땅에 가라앉을려나 하고 기대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새날새록 작성시간 16.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