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 산책길 안개가 자욱하더니뜨거운 태양이 위로부터 안개를 말리고 있네요.무지 더울 것 같아요. 여기는 인천의 영종도 입니다. 작성자 한목 작성시간 16.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