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제주도는 오늘 무지 더워서(34도) 샤워 후에도 바로 땀이 절로 납니다. 아마도 습기 때문에 체감온도나 불쾌지수가 높겠지요. 작성자 슈~맘 작성시간 16.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