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입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오늘 오후에 파 씨앗을 뿌리는데 잘 자라겠지요... 수고들 하세요... 작성자 추풍령님 작성시간 15.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