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만 바닷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창문 있는대로 열어놓으니 바닷바람이 들어와 시원합니다그런디 밖에있는 온도계는 35도입니다 ㅋ ㅋ ㅋ 작성자 바 다 랑 작성시간 16.08.11 답글 어메 여기는 찜통입니다. 44도 ~~ 휴~~ 작성자 박운산 작성시간 16.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