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천수만 바닷가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창문 있는대로 열어놓으니 바닷바람이 들어와 시원합니다
    그런디 밖에있는 온도계는 35도입니다 ㅋ ㅋ ㅋ
    작성자 바 다 랑 작성시간 16.08.11
  • 답글 어메 여기는 찜통입니다. 44도 ~~ 휴~~ 작성자 박운산 작성시간 16.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