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 시긱보다는 아주 죄끔 덜 더운것 같아요. 바람도 간혹 불어주고요..... 대구 현풍입니다~ 작성자 나란히 작성시간 16.08.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