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같에서 불어오는 살랑바람 때문에 거실에서는 더운줄 모르겠는데 밖같 날씨는 더워요~ ~하동 옥종면입니다~ 작성자 구아녜스 작성시간 16.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