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어도 30도네요, 에어컨을 틀어도 29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아요, 지난 밤에 선풍기가 과열로 탔어요, 에이 속상해요 작성자 길사람59 작성시간 16.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