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집에 있어도 30도네요, 에어컨을 틀어도 29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아요, 지난 밤에 선풍기가 과열로 탔어요, 에이 속상해요 작성자 길사람59 작성시간 16.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