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출근 해서 8시 반 쯤 간단하게 회의 하며 금일 할일 이야기 하고 수영장 가서 손님 맞이 하기 위해 신입직원 가르치며 청소를 같이 하고
    수영장 주변에 옴겨 심기 한 나무들 물 마름 현상이 보여 둑을 주변에 쌓아 물주며 더위 다 같다 칭찬하며 살아라 소원 빌고
    밥 교대 하는분 보며 오늘은 올챙이 밥 하고 또 무엇인가 물어 보고 오후에는 지난주 야간 근무로 인해 반차 사용 하며 주말농장 놀려가 감자 밭에 물 주려 가야 한답니다
    가을 감자 구입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 나무 태워 재 묻혀 줘서 약 20평에 심었던 것이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싹이 안날까 아님 나올까 기대하며, 내일도 비가 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늘을 봅니다
    작성자 생이새우 작성시간 16.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