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풍입니다.비 오네요. 이슬비이지만 좀 길게 왔으면 .....ㅠㅠ 작성자 나란히 작성시간 16.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