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송 진보 지역은 비가 옵니다.배추 심은거랑 무우 한텐 좋은데.........일을 못해서 한편은 안좋아요. ㅋㅋ참.. 인간은 이래서 문제고! 저래서 문제고! 우야라고?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6.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