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요란한 소나기......지금은 갠 날씨입니다.아침운동나가니 반팔이 서늘하더군요. 작성자 한목 작성시간 16.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