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동안 흐린날씨로 있더니 오후부터 조금씩 비가 오다 말다 하고 있습니다.약간은 후덥지근 하지만 여느날보다는 일단은 시원합니다. [온양온천입니당~~] 작성자 대연식품 작성시간 15.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