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풍 지진땜시 걱정입니다. 여진도 오래 있었구요...ㅠㅠ 무서워요... 작성자 나란히 작성시간 16.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