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 주적주적 비가 오더니 오늘은 아주 화창해젔습니다. 햇볕이 아름답습니다. 작성자 영구아재 작성시간 16.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