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이 비는 많이 왔지만....바람이 크게 불지 않아큰 피해 없이 지나는듯 합니다. 경북 청송에서 전해 드림니다.^^*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