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따뜻하데요 기온도 (낮기온15도) 전 추운데 ㅠㅠ 나만 추운가... 작성자 떠날준비가 돼면 난 떠나리 작성시간 16.12.12 답글 서귀포는 10도 이하면 추운느낌이네요 작성자 민균농장 작성시간 16.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