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역 날씨가 좋은데 비가조금이라도 내려줫슴 하는바램입니다...무우파종할려니 땅에 수분기가 없는듯 하네요.. 작성자 탁이아빠 작성시간 15.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