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날씨좋네요ᆢ소나기라도 좀 내렷음 하는바램이네요ᆢ요즘김장무심느라 밭이 너무가물어요 작성자 탁이아빠 작성시간 15.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