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천둥 번개소리에 시껍 했어요. ㅎㅎㅎ 어디에 벼락이 쳤는지?
    저는 벼락치면 컴텨 고장날까 그게 걱정이에요. 한차례 소나기가 지나가고..지금은 조용 합니다.
    (경북 청송)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