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도 몸도 꿀꿀한 하루 였지만 오전 고구마 와 고구만순 땃어요... 전형적인 가을 입니다.... 항상 행복한 수확 하시길... 작성자 두레박 작성시간 15.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