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론 쌀쌀합니다. 낮에는 온도가 제법 오르고요... 그래서 옷입기가 힘듭니다~~ 작성자 산야로2 작성시간 15.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