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경남 김해임다어제와 달리 햊빛이 쨍쨍 함다 근데 쬬끔 춥심다 그래서 저는 페딩조끼를 걸처심다 ㅡㅡㅡㅋㅋㅋㅋ 작성자 푸코의진자 작성시간 15.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