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긴 경남 김해임다
    어제와 달리 햊빛이 쨍쨍 함다 근데 쬬끔 춥심다
    그래서 저는 페딩조끼를 걸처심다 ㅡㅡㅡㅋㅋㅋㅋ
    작성자 푸코의진자 작성시간 15.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