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은 나는데 가시거리는 얼마안되는것 같아요.2년전 이사올때만해도 남한산성쪽산이 선명히 보였는데요즘 뿌옇게 보이질 않네요. 작성자 통통한엄니 작성시간 15.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