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옵니다. 반갑기는 한데.......모두 농사 갈무리를 못해서 안바가움. ㅎㅎ경북 청송 작성자 시릿골향기 작성시간 15.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