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은 흐리고 찬바람 불어요, 오늘 퇴근길에 많이 추워서 장갑 챙겨야겠어요. ^^ 작성자 주은이(평창오디찐빵) 작성시간 15.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