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엔 비가내리더니 오후엔 콩알만한 우박이 쏟아지고 펑펑함박눈이내립니다.첫눈치고는 제법많이 쌓였어요.부랴부랴 윌동이 힘든 화초들 실내로 들여놓고 텃밭에 심어놓은 무우 뽑아놓고 보니 앞뜰에활짝핀 천사의나팔콫이 더옥더아름다워보입니다. 작성자 달구1 작성시간 15.11.2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