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제천입니다....다들 추우시죠? 이곳도 좀전까진 약한 눈빨이었다가...지금은 잔뜩 흐리네요...주말인디..ㅠ 감기조심 하세유 작성자 칼스 작성시간 15.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